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사진 전시회 액자 대세상품 디아섹 '핀픽'

본 제품의 가격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핀픽입니다. 어린이집 사진 전시회, 그림 전시회, 작품전시 등등 다양한 전시회가 있습니다. 이때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사진 전시회 액자 상품은 바로 디아섹 액자입니다. 몇년 전부터는 드라마에서 부유한 가정을 표현하기 위해 거실에 꼭 한개씩은 걸려있는 액자이기도 합니다.

 

사진 전시회 액자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다보니 무조건 비싼 액자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도 않으며, 최근에는 일반 가정에서도 많이 구매하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표적인 사진 전시회 액자 디아섹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아섹액자의 가장 큰 특징은 위 소개글에도 적혀있듯이 '매우 뛰어난 광택과 선명함'입니다. 이것은 최근 대세인 아크릴액자의 주된 특징 중 하나죠. 

 

저가 아크릴액자는 휘어짐을 방지하기 위해 후면에 대략 1cm 두께의 MDF합판이 압착되어 있어 매우 무겁고 투박합니다. 반면 디아섹 액자는 후면에 장착되어 있고 강화 아크릴과 메탈 프레임이 장착되어 있어 슬림하면서도 가볍고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디아섹 액자는 내구성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갖고 있는 액자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사진 전시회 액자로 많이 활용된 것입니다.

 

가격대는 저가 아크릴 액자인 베젤액자보다 1.5배에서 2배정도 수준입니다. 물론 이렇게만 들으면 매우 비싼 것처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실제 핀픽 스마트스토어에 판매되고 있는 특대형(24x34inch) 디아섹 액자의 가격은 135,000원으로 생각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스튜디오나 웨딩플래너 등을 통해 동일 사이즈의 저가 아크릴 액자를 구매하면 수십만원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핀픽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시면, 최고급 아크릴 액자인 디아섹 액자를 절반 또는 그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핀픽을 이용해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외주로 보내는 것 없이 자체 생산을 하고 스튜디오 납품 후 소비자 판매 등의 중간과정을 생략한 상태로 바로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저렴하게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사진 전시회 액자 디아섹을 알아봤습니다.

 

핀픽은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핀픽 스마트스토어는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핀픽'을 검색하시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